“제품구입하시면 시술상담까지 도와드려요”
“제품구입하시면 시술상담까지 도와드려요”
  • 윤수영 기자
  • 승인 2010.05.1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바이오메드 '골이식술 환자상담용 모델' 이벤트

효율적으로 골이식 시술을 상담할 수 있는 ‘골이식술 환자 상담용 모델’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정산바이오메드는 자사 골이식제품 Bio-Oss Collagen 100mg은 10를 구입하거나 Bio-Oss Collagen 250mg 5개를 구입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최근 개발한 ‘골이식술 환자상담용 모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산바이오메드 관계자는 “골이식술은 임플란트 시술 시 매우 중요하며 많이 행해지는 술식이지만 비급여에 해당돼 환자가 별도의 비용을 부담해야한다”며 “그렇다고 골이식술을 하지 않을 수도 없는 상황이기에 환자에게 시술이유와 방법을 환자에게 정확히 알려줄 필요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환자의 이해를 돕는 것이 쉽기만 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런 분들을 위해 보다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환자상담용 모델을 제작하게 됐다”며 모델 개발 이유를 밝혔다.

골이식술 환자상담용 모델은 Tooth 모형, Bundle Bone 모형, Alveolar Bone 모형, Buccal Bone 모형으로 구성된 치아 모형(Tooth Model)과 다양한 골이식술과 시술재료의 사용법에 대한 설명이 게재된 상담카드도 포함되어 있다.

관계자는 “이 모형으로 잇몸뼈의 변화에 대해 설명하고, 상담카드로 발치와 보존술, 골 증대술, 상악동 증대술에 대해 보다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산바이오메드는 제품 구입시 최근 린데교수(Jan Lindhe)초청 강연의 동영상DVD도 함께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세미나에서 린데교수는 Bio-Oss Collagen을 사용한 경우, 치조제의 부피와 윤곽이 보존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덴탈투데이-

▲ 정산바이오메드‘골이식술 환자 상담용 모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