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균상태 골재생유도재 ‘TERUPLUG’ 효과는?
무균상태 골재생유도재 ‘TERUPLUG’ 효과는?
  • 윤수영 기자
  • 승인 2011.05.03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日 Olympus Terumo Biomaterials사 제품 공급

콜라겐 성분의 골재생유도재 ‘TERUPLUG’가 출시돼, 그 효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흥은 3일 일본 'Olympus Terumo Biomaterials' 社와 판매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치주조직재생유도재인 'TERUPLUG' 등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TERUPLUG는 아테로 콜라겐 성분으로 스폰지 형태이며, 항원성을 최소화해 무균상태인 것이 특징이다.

신흥에 따르면 젤라틴 성분으로 지혈 기능만 수행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콜라겐 성분인 이 제품은 신생골 형성이 가능하며 상처면 보호로 인한 통증완화 효과 및 발치 후 치조골의 흡수 및 치조제가 무너지는 것을 방지하고 육아조직 및 골형성을 촉진한다.

또한 무균상태로 되어 있어 치조골이 노출된 발치창에 바로 충전이 가능하며, 발치창에 쏙 맞는 총알 형태여서 충전이 쉽고 사용이 편리하다.

한편 신흥은 이 협약을 통해 열상, 외상, 수술상처, 중도의 피부, 점막 결손 수복에 세포를 침투해 진피, 점막을 재구축하는 진피결손용 그래프트 ‘TERUDERMIS’도 함께 공급한다.

TERUDERMIS는 3층 구조로 조직 재생을 돕는 아테로 콜라겐 스펀지 층, 봉합 시 찢어짐을 방지해주는 Mesh 층, 내부로부터 과도한 혈장 누출을 방지하고 외부로부터 감염을 방지해주는 실리콘 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흥 관계자는 “치조골과 치은조직의 재생 및 보존에 있어 우수한 임상결과를 축적해온 Olympus Terumo Biomaterials사의 제품을 공급하게 됨으로써,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발치 케이스 및 치조골과 치은 조직 재생, 보존 측면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문의: 080-801-1579.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 신흥이 공급을 시작한 콜라겐 성분의 골재생유도재 ‘TERUPLU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