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태국 심포지움 ‘열기 후끈’
네오바이오텍, 태국 심포지움 ‘열기 후끈’
  • 김만화 기자
  • 승인 2011.08.3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은 지난 22~23일 태국 방콕에서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움’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심포지엄은 ‘implant solutions’라는 대주제로 참여자들을 위한 다수의 강의와 핸즈온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또 CMI 임플란트를 이용한 새로운 CMI 컨셉과 SCA, SLA, FR, SR Kit를 이용한 advanced technique, CTi-mem과 ACM을 활용한 GBR technique 등도 소개됐다.

첫날은 태국의 치과의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Bowon 교수(Mahidol 대학)가 연자로 나서 ‘sinus lift 및 GBR’를, 허영구 원장(보스톤허브치과)이 ‘Innovation in implant dentistry’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강연 둘째날에는 허영구 원장이 주관한 ‘Hands - on course’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70명이 몰려 네오바이오텍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SCA, SLA technique과 CTi-mem을 이용한 GBR에 대해 태국 치과원장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졌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부분의 원장들이 네오바이오텍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새로운 컨셉에 대해 감탄했다”면서 “특히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이론만이 아닌 실제로 태국 개원의들이 할 수 있는 테크닉을 선보인 것이 큰 효과를 거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오바이오텍은 앞으로 태국 심포지움을 시작으로 동남아 지역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 라고 밝혔다.

▲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22, 23일 태국에서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다수의 강의와 핸즈온 코스를 실시했다. 이번 강좌를 듣기 위해 참석자들이 강연장을 가득 메우는 등 심포지엄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