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GBR KIT 출시…토탈솔루션 구축
네오바이오텍 GBR KIT 출시…토탈솔루션 구축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2.22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nus 정복에 이은 G.B.R 완전정복”

▲ 네오바이오텍이 새로 선보인 ‘Neo GBR Kit’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G.B.R 완전정복’을 위한 ‘Neo GBR Kit’를 선보였다.

Neo GBR Kit는 ‘Bone Defect’ 구간에 ‘Tent screw’를 식립해 ‘Proximal’ 쪽으로 멤브래인(Membrane)을 1차적으로 고정한 뒤, 2차 고정은 ‘Lateral’ 쪽 멤브래인에 ‘Fixing screw’로 완전히 고정하는 방식이다. 이로써 GBR 이후에 골이 변형되는 현상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수평·수직골 형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기존에 없던 제품인 ‘Tent screw’는 최대 11mm 깊이의 ‘Defect’와 ‘Wide Defect’ 구간에 식립한 뒤 Tent screw 헤드에 ‘Cover screw’를 체결해 멤브래인을 고정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기존에 ‘Block bone graft’를 하거나 임플란트를 포기해야 했던 케이스(Case)의 시술이 가능해져 향후 G.B.R 시술이 대중화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기존 CTi-mem에 Tent screw와 Fixing screw를 쉽게 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New CTi-mem’도 출시해 임상의 편리성을 한층 높이게 됐다.

네오바이오텍은 세계 최초의 맞춤형 ‘Titanium membrane’인 CTi-mem(Customized Titanium membrane), 자가골 채취기구 ACM(Auto Chip Maker)과 더불어 이번에 Neo GBR Kit를 출시함으로써 G.B.R을 완전히 정복할 수 있는 ‘GBR Total Solution’을 구축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Tent screw와 Cover screw라는 기존에 없었던 혁신적인 제품에 큰 관심을 보이는 GBR 임상가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GBR Total Solution을 제공하여 일반 로컬치과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G.B.R을 할 수 있도록 크게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