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국소의치부터 임플란트까지! ‘최신 국소의치학’
[신간] 국소의치부터 임플란트까지! ‘최신 국소의치학’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3.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소의치 개념 쉽게 서술…학부생에도 유용

판형: 국배판/p.550/hard cover,  정가: 10만원, www.dentalseminar.co.kr
치과서적 전문출판사인 덴탈위즈덤이 국소의치학의 기본부터 임플란트 적용 사례까지 최신 경향을 반영한 ‘최신 국소의치학’을 발간했다.

‘최신 국소의치학’은 과거 전국 치과대학 및 치의학전문대학원에서 교과서로 사용해 오던 ‘McCracken’s Removable Partial Prosthodontics’의 번역서를 기본으로 기초 이론부터 임상술식까지 우리나라의 환자 여건에 맞게, 그리고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보완해 재발간됐다.

이 책은 치과대학생이 치과의사로서 꼭 알아야 할 국소의치의 기본 개념, 구성 요소, 진단 및 치료 계획, 임상 술식 및 기공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좀더 심도 깊은 학문적 이해를 필요로 하고 난이도 높은 환자 진료에 어려움을 느끼는 대학원생과 전공의, 임상의, 치과기공사 등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내용이 구성됐다.

국소의치 구성요소의 특수 디자인, 다양한 수복방법, 특수 국소의치, 그리고 악안면 보철, 임플란트 치료까지 빠짐없이 다루고 있으며, 난이도를 구분해 서술함으로써 독자가 여러 다양한 방법 중 적절한 이론과 치료술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