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미수복의 최신 트렌드’ 궁금하세요?
‘심미수복의 최신 트렌드’ 궁금하세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3.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이보클라, 25일 심미수복 핸즈온 코스

▲ 박성호 교수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와 이보클라비바덴트코리아가 오는 25일 오스템 본사(서울 가산동) 교육장에서 심미수복 핸즈온 코스를 연다.

심미수복 핸즈온 코스는 오스템에서 지난 2년간 20회 이상 성황리에 진행한 임상의를 위한 1 DAY 코스로, 이번 세미나와 더불어 올해 일정이 시작된다.

이번 코스에서는 박성호 교수(연세치대병원)와 김선영 교수(경희치대병원)가 공동으로 전∙구치부 직∙간접 수복에 대한 총체적인 핸즈온을 진행한다.

박성호 교수는 ‘수복치료의 개념변화, 복합레진과 상아질 접착제, Shade의 선택, 광중합’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 김선영 교수
김선영 교수는 ‘성공적인 구치부 복합레진 심미 수복의 가이드라인, 심미적이고 complication이 없는 Class 2 복합레진 수복, 성공적인 구치부 간접 심미수복의 가이드라인, 간접 심미수복물의 합착(cementation) 가이드라인’ 등에 대해 강의한다.

오스템은 “이번 핸즈온은 심미수복의 기본부터 최신 트렌드까지 접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두 교수의 임상 증례를 바탕으로 여러 형태의 임상 실습이 가능하므로 핸즈온 이후 실제 임상에서 다양한 케이스로의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사전 접수는 3월2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 AIC(070-4394-5023)나 이보클라비바덴트코리아(02-536-0714)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