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T 다이아몬드 Bur’ 파격 이벤트
‘MDT 다이아몬드 Bur’ 파격 이벤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8.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가 세계 최대 ‘Diamond Bur’ 전문 생산회사인 MDT Bur(이스라엘)의 이벤트를 벌인다.

최근 한국시장에 첫선을 보인 MDT의 ‘울트라 코드’를 2개 주문하면 프리미엄 MDT 다이아몬드 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

더존월드의 관계자는 “MDT Diamond Bur는 기존 제품보다 절삭력, FG Shank의 허용오차 그리고 체어타임 등에서 비교우위를 가진다”고 소개했다.

회사측은 MDT 제품이 타사에 비해 다이아몬드 입자의 돌출이 2배라고 강조한다. 다이아몬드 입자의 노출이 많고 돌출이 클수록 절삭력이 강해진다. MDT는 최첨단 코팅 기법인 ‘Triton Coating Process’를 통해 다이아몬드 입자돌출을 크게 함으로써 Bur의 절삭력이 뛰어나다는 것이다.

또한 엄격한 허용오차 범위 내에서 FG Shank의 정확도를 보장하는 유일한 Bur라는 점도 특징이다. FG Shank의 허용오차가 적을수록 핸드피스를 정확하고 안전하게 그립(Grip)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시술 시 느껴지는 Bur의 떨림이 감소되고 그립감이 향상된다.

아울러 MDT는 더 빠른 삭제를 통해 체어타임을 줄여준다. ‘Extra Coarse Bur’를 사용하면 신속하게 삭제를 할 수 있어 Bur와 치아의 사이에 생기는 발열량이 크게 줄어들고 체어 타임 절약은 물론 환자의 불편도 개선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ISO 13485와 CE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MDT는 최고급 천연 다이아몬드와 스위스의 FG Shank 등 고품질의 원자재 구입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하고 있다.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MDT의 수입·판매를 맡고 있는 더존월드(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