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의 찬스 ‘Hu-Friedy’ 프로모션
한달간의 찬스 ‘Hu-Friedy’ 프로모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4.04.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게보기
㈜신흥이 4월 한달간 Hu-Friedy 발치기구 HO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Elevator 2+1, Forcep 1+Elevator 1 세트를 각 18만원이란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세트 2개 이상 구입 시 기구 녹방지와 소독, 세척을 한번에 해결하는 SafeClean Instrument(1L, 7만원)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팁이 무디고 내구성이 떨어지는 Elevator(엘리베이터)로 스트레스를 받은 경험이 있거나, 난발치 케이스에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구를 찾고 있는 임상의에게는 이번 이벤트가 희소식이다.

Hu-Friedy는 발치에 필요한 용도별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엘리베이터는 물론 치주인대 제거에 최적인 얇고 날카로운 블레이드 형태의 Luxator와 치은 제거에 사용되는 Root Picker 등 발치 시 필요한 모든 종류의 기구가 포함돼 있다.

핸들 사이즈는 기존 제품보다 작아 컨트롤링 정확도가 향상됐다. 손이 작은 여자 치과의사에게 안성맞춤인 Ergo Dynamic 핸들도 추가돼 눈길을 끈다.

신흥은 프로모션으로 제품의 명성은 알고 있으나 부담스런 가격으로 구입을 주저했던 개원의들에게 Hu-Friedy 발치 기구들을 좀 더 많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 Hu-Friedy 기술의 차이를 명확히 인식시켜 준다는 전략이다.

신흥 관계자는 “Hu-Friedy 맞춤형 이벤트로 고객의 가려운 곳을 긁어 주며 발치에 대한 개원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품 문의는 080-801-1577,8.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