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상담스킬 어플 ‘ViewTeeth-Ray’
더 강력해진 상담스킬 어플 ‘ViewTeeth-Ray’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07.2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치과 상담 어플리케이션 ‘뷰티스(ViewTeeth)’가 새로운 버전을 추가로 출시했다.

기존 ‘ViewTeeth’가 신입 또는 초급 스태프들이 쉽게 사용하는 버전이었다면 새롭게 출시한 ‘ViewTeeth-Ray’는 상담스킬을 올려주는 강력한 기능을 탑재한 심화버전이다. 기능은 강력해졌지만 사용은 오히려 더 쉽고 간편해졌다.

최대 강점은 X-Ray를 자동으로 연동하여 상담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도와준다는 점이다. X-Ray사진이 저장되는 서버를 동기화하는 방식이다. 아직 필름 X-Ray를 쓰는 치과여도 걱정 없다. ‘ViewTeeth-Ray’가 설치된 아이패드로 바로 필름을 찍어서 ViewTeeth로 불러오면 된다.

‘ViewTeeth-Ray’는 △X-Ray 서버 동기화 △노트페이지 무제한 추가 △동영상 플레이 △바로 촬영 기능 △각종 설정 통합관리 △바탕화면 및 로고 설정 △이미지 로딩속도 개선 등의 기능 외에도 20가지 이상 기능을 개선, 추가했다.

X-Ray 자동 연동은 ‘ViewTeeth-Ray’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기존 ViewTeeth 유저들은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X-Ray 자동 연동기능을 제외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ViewTeeth를 담당하는 PM은 “ViewTeeth는 신입 또는 초급 스태프들도 쉽게 상담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상담 솔루션이며, 새롭게 출시한 ViewTeeth-Ray는 X-Ray 연동을 비롯해 더 강력해진 기능으로 무장한 만큼 상담스킬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덴티스는 ‘ViewTeeth-Ray’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