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 보험시리즈’ 반나절만에 가능해?
‘보존, 보험시리즈’ 반나절만에 가능해?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4.07.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치 종합학술대회 다음달 30일 송도서 개최

▲ 지난해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모습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호)는 오는 8월30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2층 프리미어볼룸에서 ‘제8회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를 가진다.

지난해와 달리 토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자연치아 살리기의 중요성을 강조한 보존과, 보험 강연이 중점적으로 구성됐다. 개원의가 알아야 할 프로그램으로, 회원을 생각하는 인치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최용훈 교수(분당서울대 치과보존과)는 ‘의도적재식술 How&Why?’를, 조병훈 교수(서울대 보존과)는 ‘치료실에서 만나는 본딩과 시멘테이션’을 다룬다. 신유석 교수(연세대 보존과)는 ‘Fiber reinforces post의 달인되기’, 박광범 원장(대구미르치과)은 ‘Predictable, practical surgical and restorative protocol for oneday implant therapy’를 강연한다.

‘자연치아살리기와 임플란트 주위염 쉽게 치료하기’와 ‘화합과 상생을 위한 치과건강보험 7.0’이란 주제는 조종만 원장(베스필치과)과 조재현 회장(청주시치과의사회)이 각각 시리즈 강연을 준비했다. 이들은 두 시간 동안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구연발표 및 포스터 시상, 기자재 전시회를 통해 인치 회원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4점이 인정되며 사전등록은 다음달 20일까지다. 타 지부 회원도 등록 가능하며 치과의사 사전등록은 4만원, 현장등록은 6만원이다. 문의: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032-434-6351).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