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최적화 시멘트 ‘Telio CS Cem Implant’
임플란트 최적화 시멘트 ‘Telio CS Cem Implan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07.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elio CS Cem Implant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출시한 이보클라비바덴트사의 시멘트 ‘Telio CS Cem Implant’는 뛰어난 합착력과 오랜 유지기간을 자랑한다. 또 어버트먼트에 손상을 주지 않고 쉽게 제거돼 임플란트 케이스에 최적화됐다.

Telio CS Cem Implant는 심미 보철물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임시 수복물 합착에 사용하는 레진 계열의 임시 시멘트다. 강력한 합착력과 6개월 이상의 유지기간, 뛰어난 심미성 등의 이유로 임플란트용 어버트먼트의 반영구적인 합착(long temporary)에 더욱 적합하다.

레진 성분으로 탄성이 좋아 제거가 용이하고 ‘Tack cure’로 마진부 잉여 시멘트 제거 역시 탁월하다. 듀얼 큐어(Dual cure) 타입으로 광중합 및 자가중합 모두 가능해 술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환자의 심미성을 고려해 Transparent, White Opaque 두 가지 셰이드로 구성됐다. 전치부 심미 수복물 합착에는 Transparent, 금속 계열 어버트먼트 차폐는 White Opaque 등 케이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트리 클로산(Tri Closan)을 함유해 탁월한 항균효과를 제공하며, 200%Al의 높은 불투과성으로 잉여 시멘트의 제거, 2차 우식 등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세팅타임 역시 4분으로 빨라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리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그동안 임시 시멘트의 합착력과 유지기간 등에 만족하지 못했던 임상의들에게 Telio CS Cem Implant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거도 용이해 탈락의 요인을 줄여주어 임플란트의 성공적인 시술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70-4394-5036.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