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콜라겐 재생 솔루션’ 완벽 라인업
신흥 ‘콜라겐 재생 솔루션’ 완벽 라인업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08.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QUIMATRIX Collagen, Regenomer, GuidOss…SID2014서 론칭 특별 프로모션

국내 이종골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OCS-B, OCS-H’(제조원: 나이벡)를 스테디셀러로 등극시킨 신흥이 오는 24일 개최되는 ‘SID2014’에서 콜라겐 제품을 본격 론칭하며 완벽한 재생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흥 측은 “메디컬과 치과계를 통틀어 국내에서 손꼽히는 콜라겐 추출 기술력을 보유한 나이벡이 최근 돼지에서 추출, 정제한 Type I 콜라겐을 자체 생산함으로써 다양한 재생 솔루션을 새롭게 제안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신흥이 출시하는 제품은 △골이식재 ‘EQUIMATRIX Collagen’ △콜라겐 스폰지 ‘Regenomer’ △콜라겐 멤브레인 ‘GuidOss’ 3종이다.

▲ 신흥이 콜라겐이 첨가된 완벽한 재생 솔루션 라인업 제품을 출시한다.
국내 최초 콜라겐 골이식재 ‘EQUIMATRIX Collagen’

국산 이종골로는 처음으로 콜라겐을 첨가한 ‘EQUIMATRIX Collagen’은 이미 품질을 인정받은 ‘OCS-H’의 말뼈 해면골 파우더에 돼지피부에서 추출한 10% 고순도의 Type I 콜라겐을 결합해 탄생한 골이식재다.

골결손부 뼈이식재 충전과 골유도재생술, 치주조직재생술, 상악동거상술 시술 등 골이식이 필요한 모든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며 시술자가 쉽게 다룰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콜라겐이 첨가된 만큼 일반 골이식재에 비해 조작성이 뛰어나 시술시간을 단축시키며, 건조 상태나 혈액, 생리식염수로 적신 상태에서 여러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해 사용이 더욱 쉽다.

상악동 골이식을 멤브레인 없이도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끝내주며 ‘Socket preservation’에 효과가 좋아 난케이스를 보다 손쉽게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뛰어난 신생골 형성, 공간유지, 지혈 기능을 수행하며 골생성을 촉진해 연조직의 심미적인 문제까지도 해결해 준다. 시린지 타입과 블럭 타입의 2종으로 용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치주조직재생용 콜라겐 스폰지 ‘Regenomer’

콜라겐으로 구성된 스폰지 형태의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 ‘Regenomer’는 치조골이 일부 상실된 발치창에 충전해 창상면 보호 및 유지, 육아조직 형성을 촉진하는 발치창용 보호제다.

항원성이 적은 Atelo-Collage를 사용한 스폰지 형태여서 발치창에 충전하기 쉽다. 혈소판 응집 반응 촉진에 의한 지혈효과와 세포활성 유도에 의한 조직재생 촉진 효과가 탁월하다. 창상면을 보호, 유지함으로써 부종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 발치한 경우, 발치창에 ‘Regenomer’를 충전해 두면 빠르게 지혈되고 조직재생을 촉진시킴으로써 잇몸 높이를 보존해주어 임플란트 시술 후에 심미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한다.

또한 열탈수 가교처리에 의한 항원성 제거 및 생분 시간 연장, 발치와 이물질 혼입 방지, 각화치은 재생 촉진, 발치와 보존 및 창상공간 유지, 치은퇴축 방지, Dry Socket 방지 등에도 효과가 있다.

신흥은 이번 ‘SID2014’ 등록 시 모든 참가자에게 ‘Regenomer’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연물 가교법 콜라겐 멤브레인 ‘GuidOss’

비화학 천연물 가교법으로 제조된 콜라겐 멤브레인 ‘GuidOss’는 기존 알데하이드 화학물질 가교공법과 달리 천연물 가교법으로 정제된 돼지 Type I 콜라겐으로 생산돼 최상의 조직 친화성을 자랑한다.

다공성 섬유구조로 혈액 및 영양분의 투과가 용이하고, 구강노출 시에는 염증 없이 세균의 침투를 막아주며 치조골, 상피, 결체조직 재생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조작성, 뛰어난 밀착성과 유연성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혈액과 접촉 후 1~2분 내로 부드러워져 조직 접합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내구성 강도가 높아 원하는 골재생 형태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제품 표면은 엠보싱 처리돼 인장력을 강화시켜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고강도 섬유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체내 흡수기간이 4개월 이상으로, 충분한 기간 동안 체내에서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골 형성과 동시에 체내 잔존 차폐막의 흔적이 사라져 제거 시술이 별도로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다.

신흥은 8월24일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SID2014’에서 콜라겐 신제품 론칭 기념 파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All about Maxilla’를 타이틀로 내건 ‘SID2014’는 임플란트 최대 난제인 ‘상악동 처치’의 모든 것을 해결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대한민국 명품 심포지엄다운 면모가 기대된다.

‘SID2014’ 사전등록은 덴탈세미나 사이트(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덴탈비타민(dentalvitamin.com) 회원은 등록비 2만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전화문의는 080-819-2261.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