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 반값에
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 반값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11.0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11,12월 시즌특가 이벤트

㈜신흥이 쉽고 간편한 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FluoroDose, 제조원: CENTRIX, 미국)’ 시즌특가 이벤트를 11,12월 두 달간 한시적으로 실시한다. 500세트 한정으로 32개입 2박스를 정상가의 절반 가격인 6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흥 측은 “플로도즈에 대한 개원가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11월과 12월에 걸쳐 한시적인 시즌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불소바니쉬는 겔이나 폼 타입보다 치아에 오래 남아 있어 불소 방출 효과가 2배가량(22,600ppm vs. 12,000ppm) 높다. 편리한 1회용 포장과, 브러시로 발라주기만 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적용이 쉽고 빨라 사용량이 크게 늘고 있다.

최근 예방치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불소도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트레이에 불소겔을 물고 있거나 불소 이온 도포기를 이용한 불소 도포보다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사용이 편한 불소바니쉬의 사용은 앞으로도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 신흥이 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 시즌특가 이벤트를 벌인다.
‘플로도즈’는 기존 1회용 불소바니쉬와는 달리 끈적임 없이 적당한 흐름성을 가져 도포하기 쉽고 환자의 이물감도 적다. 색상도 자연 치아색과 유사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훨씬 높다. 매운 맛에 송진향이 나는 타사 제품과 달리 버블검향, 민트향, 메론향 등 세 가지 타입 모두 달콤한 맛과 향기로운 향을 지니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사용도 매우 편리하여 바니쉬 도포 후 10초면 타액과의 접촉에 관계없이 단시간에 건조된다. 1분이면 전치아 모두 적용이 가능하고 도포 후 액체류의 음식물을 즉시 섭취하는 등 빠르고 간편한 점도 환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적용 범위도 다양하다. 갓 맹출한 영구치의 충치 예방뿐 아니라 지각과민이 있는 덴틴에 사용하면 시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 밖에도 실란트 후 인접면 보호와 얇아진 에나멜층 및 수복 마진 부위에 사용하거나 치주 수술 및 스케일링 후 등에도 지각과민처치 효과를 볼 수 있다. 세라믹 브라켓에도 착색되지 않아 교정환자에게도 적합하다.

무엇보다 지각과민처치 치료 시 보험청구(보험코드U0041)가 가능하다는 점은 기존 제품과의 큰 차별화 요소 중 하나다. 0.3mL 유니도즈 32개입(6만5000원)과 120개입(23만원)이 경제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더욱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문의: 080-801-1577,8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