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출시
신흥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2.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시간 대폭 단축해 의사-환자 만족도 향상

신흥이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을 출시해 개원가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9회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ALU;CAP(제조사: ㈜신흥)’은 알루미늄 재질의 구치부 싱글 템포러리 크라운이다. Acrylic Resin을 이용해 템포러리 크라운을 만들어 사용하던 기존 방식 대비 진료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크게 반기고 있다.

▲ 신흥이 선보이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ALU;CAP’은 치관형태를 그대로 재현한 모양을 띠고 있어 적지 않은 시간이 걸리는 Acrylic Resin 작업과정과 달리, 3가지 사이즈 중 적당한 크기를 고른 후 프렙한 치아의 진지바 높이에 맞게 시저링, 컨투어링한 후 씌우기만 하면 모든 작업이 끝나 매우 간편하다.

특히 부드러운 알루미늄 재질로 서저링하기 쉬우며, 환자가 몇 차례 씹는 동작을 반복하면 자연스럽게 환자에 맞는 모양이 만들어진다. 혀에 닿아도 이물감이 없어 작업자와 환자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특유의 냄새로 환자에게 불편함을 안겨주지 않고, 열발생과 수축의 우려도 없을뿐더러 프렙양이 적은 골드 케이스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등 진료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ALU;CAP’은 소구치용 상·하악 3종씩 6종류와, 대구치용 상하좌우 3종씩 12종이 S, M, L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총 54개들이 키트가 있다. 종류마다 10개들이 리필도 별도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신흥은 2015년 창립 60주년을 맞아 ‘ALU;CAP 60주년 기념 스페셜 샘플팩’을 별도로 제작해 샤인덴탈 학술대회 치과의사 등록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문의: 080-801-1577,8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