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임플란트 엔진 ‘KaVo EXPERTsurg’
강력한 임플란트 엔진 ‘KaVo EXPERTsurg’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2.2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일한 토크로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 가능

오스템임플란트가 KoVo사의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를 선보였다.

EXPERTsurg의 최대 장점은 작고 가벼운 모터에서 나오는 강력한 파워. KaVo사의 새로운 모터를 탑재한 EXPERTsurg는 일정한 토크(Torque) 값을 유지하면서도 작은 모터를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에도 강점을 보인다. ‘One Touch auto-calibration’ 기능으로 Motor torque 값이 변할 때 자동으로 Calibration하여 토크 값을 유지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 오스템임플란트가 선보인 KoVo사의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
KaVo사의 기술력으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할뿐더러 모든 부품이 독일에서 제조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해 고장도 거의 없다. 핸드피스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Plasmatec 코팅을 적용해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점도 돋보인다. 기존 제품에 비해 모터의 크기는 더욱 작아져 가벼워졌고, 모터튜빙 역시 유연성을 강화해 장시간 진료에도 손목의 피로를 덜어준다.

사용자 프로그램은 4-10단계의 시술 프로그램을 저장해 사용가능하며, 화면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수평각 ±70°, 수직각 ±60° 를 적용해 어느 위치에서나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오스템 측은 “기존 KaVo SURG300P의 힘은 만족하지만, 모터의 무게감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유저에게 EXPERTsurg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파워를 유지한 스마트한 New Kavo Motor와 인체공학적 설계는 시술자에게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하므로 치과 개원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문의: 070-4394-0445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