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꼭 맞는 ‘NOVOCOL ASPIRATING SYRINGES’
손에 꼭 맞는 ‘NOVOCOL ASPIRATING SYRINGES’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8.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술자 부담감 줄여

신흥이 선보이는 ‘NOVOCOL ASPIRATING SYRINGES’(제조원: 미국 NOVOCOL)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치과 개원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술자가 느끼는 손의 피로감과 부담감을 크게 덜어준다는 것.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앰플을 주입하는 과정에서 손의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3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술자가 자신의 손 크기에 맞춰 제품을 선택, 사용할 수 있다.

▲ ‘NOVOCOL ASPIRATING SYRINGES’는 3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돼 술자가 원하는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장 큰 사이즈인 ‘Champagne Gold’는 손이 큰 술자에게 적합하고, 중간 사이즈인 ‘Titanium Black’은 널리 사용하는 표준 사이즈다. ‘Sapphire Blue’는 작은 손에 이상적이며 thumb ring과 finger grip이 작고 플런저 길이도 짧아 손의 부담감을 덜어준다.

NOVOCOL ASPIRATING SYRINGE는 양질의 알루미늄과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돼 무게가 가볍고 주입 시 손에 오는 스트레스도 줄여준다. 일체형 바디로 떨어졌을 때도 깨지거나 고장 날 위험이 적다. 이물질 침투 가능성이 거의 없어 위생적으로도 뛰어나다.

신흥 담당자는 “NOVOCOL ASPIRATING SYRINGE는 사이즈가 다양하여 원장님들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무게도 가벼워 손이 느끼는 피로감도 줄어들 것”이라고 자신했다.

NOVOCOL ASPIRATING SYRINGE는 9월6일 개최되는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5와 9월12,13일 GAMEX 전시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문의: 080-801-1577,8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