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최강자 면모 뽐낸 신흥
전시회 최강자 면모 뽐낸 신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11.1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다양한 이벤트로 YESDEX 2015 관람객 사로잡아
YESDEX 2015 신흥 부스에 관람객이 몰렸다.

신흥이 지난 14,15일 개최된 YESDEX 2015에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에 더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영남권 치과의사들을 사로잡았다. 

국내시장 부동의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는 파격 프로모션을 내세워 관람객들로 넘쳐났고,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도 각광을 받았다.

치과의사들이 신흥의 유니트체어를 체험하고 있다.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는 ‘Hydro-Lateral Approach Kit’와 Pick-up과 Transfer 타입 두 가지 방식으로 인상 채득이 가능한 ‘Bite Impression Coping’이 눈길을 끌었다. 임플란트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려는 핸즈온 부스에도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은 이물감과 열 발생이 없는 편안함과 부드러운 시저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신흥이 새롭게 론칭한 기구 D-master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관심을 끌었다.

이밖에도 엔도, 레진, 연마재, 시멘트, 인상재, 기구 등 각 부문별로 진행된 체험부스에도 수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머물렀다.

셀렉션 부스에도 관람객의 발길이 붐볐다.

깎지 않고 꼬아서 만든 Ni-Ti 파일 ‘TF FILE’, 유연성이 더해진 ‘K3XF’, 합리주의 Dental Product ‘SELECTION’ 부스의 셀렉션 알지네이트, 셀렉션 K 패턴레진, 독일 제조의 명품 텅스텐 덴처버 öko dent 덴처버, 치과 기구의 명품 Hu-Friedy의 칼라 큐렛 등 다양한 제품이 YESDEX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와 어우러져 관심을 모았다.

신흥 담당자는 “매 전시회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점을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전시 제품과 이벤트에 힘쓰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