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mit의 새 이름 ‘Systemp. inlay/onlay’
Fermit의 새 이름 ‘Systemp. inlay/onlay’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1.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탄성·강도 갖춘 광중합형 임시충전제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Systemp. inlay/onlay’(제조사: 이보클라비바덴트)는 세계적인 광중합형 임시 충전제 ‘Fermit’와 동일한 제품으로, 항균성분을 더해 박테리아, 세균 오염예방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임시 충전제는 최종 보철물이 장착되기 전 임시치아 역할을 수행하며 치수 보호, 감염, 치아 위치 유지 등의 기능을 담당한다. 치료 결과와 직결되므로 적절한 임시 충전제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광중합형 임시충전제 ‘Systemp. inlay/onlay’(제조사: 이보클라비바덴트)

‘Systemp. inlay/onlay’는 높은 탄성과 강도를 갖춰 충전재가 부스러지거나 탈락되지 않아 치아유지에 탁월하다. 중합 수축률도 1.6%로 매우 낮아 마진 부위에 완벽한 실링 효과를 제공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두 가지 종류의 탄성을 제공해 임시 수복 케이스별로 선택, 사용할 수 있다”며 ”높은 탄성을 자랑하는 Systemp. inlay는 인레이 케이스나 임플란트 스크류 홀 봉쇄에 적합하고, Systemp. Onlay는 높은 강도가 필요한 온레이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조작도 간편하다. ‘Systemp. inlay/onlay’는 일반 템포러리 레진과 달리 별도의 시멘트 없이 광중합만으로 효과적인 봉쇄가 가능하다. 광중합도 10초에 불과하고 제거도 손쉽다.

오스템 담당자는 “Systemp. inlay/onlay는 세계적인 광중합형 임시 충전제인 Fermit의 새 이름으로, 믿을 수 있고 검증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모든 임시 수복물에 사용 가능하고, 높은 탄성과 강도 그리고 편리한 조작법 덕분에 출시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은 Systemp. inlay/onlay 구매 시 시린 증상에 효과적인 과민 처치제 Systemp. Desensitize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문의: 070-4394-5036.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