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치과시술 혁신 이끌 것”
네오바이오텍 “치과시술 혁신 이끌 것”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4.2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6에서 성공적인 전시행사를 펼쳤다. 그동안 치과 시술의 혁신을 불러왔던 대표 제품뿐 아니라 신제품 IS III acitve 임플란트, EZ-Fixing System 등을 선보여 사흘간 1800여명이 부스를 방문해 네오바이오텍의 혁신 기술을 체험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SIDEX2016 네오바이오텍 부스

핸즈온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 여러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지만 부스에서 가장 돋보인 건 역시 네오의 혁신 제품이었다. 올해 특히 주목받은 제품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IS III active 임플란트와 EZ-Fixing System.

IS III active 임플란트는 네오의 주력 상품인 IS Type 임플란트의 신제품으로, 오는 7월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은 더욱 강화된 표면처리기술이 적용(표면적 1.4배 증가)되어 빠르고 강력한 골유착력을 보이는 S.L.A Surface, Soft Tissue Integration을 통한 잇몸 지지부 확보로 골 흡수를 최소화한다

또 Bone Level 유지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Micro Goove, Thread Pitch와 Bone과의 접촉 면적 증대로 고정력 향상 및 골융합력의 증대를 꾀할 수 있는 0.9 Pitch, 강력한 Self tapping 성능을 구현하도록 기존 제품 대비 2배 넓어진 Wide Cutting edge 등의 특징을 지녔다. Fixture 식립 후 보철 크라운을 언제든지 성공적으로 로딩할 수 있는 임플란트 Loading Concept인 AnyTime Loading에 최적화된 임플란트다.

허영구 원장이 방문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또 다른 신제품 EZ-Fixing System은 EZ-GBR Kit, EZ-Fixing Screw, 2D Cti-mem로 구성된다. 치조골 증대술(GBR) 등에서 골 이식 후 설치된 흡수성/비흡수성 멤브레인을 고정하는 데 편리함을 제공하는 GBR System으로, 이번달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네오는 이 제품이 임플란트 시술 시 새로운 방식의 골유도재생술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한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의 혁신기술은 YTN 방송을 통해서도 소개된다. SIDEX2016 네오 부스에서 국내 임플란트 산업의 우수성과 성공적인 해외 진출 사례를 주제로 YTN 촬영이 진행됐다. 제품뿐 아니라 국내외 방문객의 인터뷰도 담아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네오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했다.

회사 측은 “전시기간 네오바이오텍 제품에 쏟아진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여러 혁신 제품으로 치과 시술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