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처케어 필수품 ‘Tissue Conditioner II Soft·Denture Liner’
덴처케어 필수품 ‘Tissue Conditioner II Soft·Denture Liner’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6.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최근 출시한 ‘Tissue Conditioner II Soft’와 ‘Denture Liner’(제조원: 일본 Shofu)가 건강한 덴처케어 필수품을 표방하며 시장입지를 넓히고 있다.

Tissue Conditioner II Soft

의치치료 시 점막 조정을 가능케 하는 기능인상재 ‘Tissue Conditioner II Soft’는 부드러움이 오래 지속되어 점막 자극이 적고 빠르고 정밀한 기능 인상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점탄성체 성분으로 부드럽고 세밀한 기능 인상과 빠른 시간 내에 작업이 가능해 진료시간을 단축해 준다.

약한 힘으로도 의치 전체에 잘 퍼져나가고 변형되는 특성 덕분에 간단하게 구강점막면을 인상할 수 있다. 부드러움이 유지돼 환자의 부담 또한 적다.

Denture Liner

‘Denture Liner’ 역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덴처 접착력이 탁월하고 높은 표면강도로 광택이 우수하며 저자극, 저취기 모노머를 사용해 경화 시 발열을 37.6도로 억제, 환자 친화적인 덴처 리-라이닝을 제공한다.

뛰어난 유동성으로 덴처 점막면의 틈새로 얇고 손쉽게 작업물을 흘려 넣을 수 있다. Adhesive의 화학작용으로 견고한 접착력과 내구성이 발현되며, 특허출원한 경화촉진제를 통해 기존의 레진층과 동등한 표면 경도를 만들어 플라그 부착을 방지해 준다.

두 제품은 지난 4월에 열린 ‘SIDEX 2016’에서 론칭돼 주목을 받았다. 신흥 담당자는 “앞으로도 전시회를 비롯하여 신흥 특약점과 샤인덴탈 등의 경로를 통해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