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중국도 네오 하세요~’
네오바이오텍 ‘중국도 네오 하세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6.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no-Dental 전시회서 혁신 제품 관심 받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은 지난 9~12일 중국 베이징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Sino-Dental 2016에서 성공적인 전시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그동안 국내에서 치과시술의 혁신을 불러왔던 네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상악동거상술에 특화된 독창적인 SCA Kit(Sinus Crestal Kit), SLA Kit(Sinus Lateral Kit)가 많은 치과의사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임플란트 문제를 해결하는 FR Kit(Fixture Remover Kit)와 SR Kit(Screw Remover Kit)도 관심을 끌며 구매문의가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10월 중국 베이징에 중국법인 설립한 네오는 현재 5개 영업지점을 통해 제품 판매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중국내 여러 지역에서 크고작은 세미나를 진행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여러 세미나를 통해 이미 많은 의사들이 네오 제품을 알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전시회에서 다시 한번 제품의 혁신성을 보여줄 수 있었다”며 “국내에 각인된 ‘혁신’의 이미지를 널리 알려 새롭게 떠오르는 중국시장에서도 치과 시술의 혁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7월에는 중국 시안, 산동, 대련, 길림 등지에서 실습반, 원데이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