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개국 치과의사, 네오에 꽂히다
20여개국 치과의사, 네오에 꽂히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6.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미국 LA 월드 심포지엄’ 성황리에 개최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26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에어포트 매리어트호텔에서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최신 임플란트 술식과 더불어 혁신적인 자사 제품을 알렸다.

2014년 라스베가스에 이은 이번 심포지엄에는 미국과 남미, 아시아, 유럽 등 20여개국에서 치과의사 약 45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각 분야 세계적인 연자들이 대거 나서 열띤 강연을 펼쳤다. 이들은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와 각종 시술기구를 이용한 최신 술식과 트렌드 등을 소개하고 각종 논문과 임상데이터, 임상경험을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네오바이오텍 LA 월드심포지엄 강연장 모습.

첫 강의를 진행한 미국의 Dr. Dennis Smiler는 ‘Innovative Sinus Surgery & Complication Management’를 주제로 상악동 시술의 대가답게 많은 임상경험을 토대로 상악동 시술법의 알려줬다. 특히 네오바이오텍에서 개발한 SCA/SLA Kit야말로 안전하고 신속한 상악동 시술을 가능하게 한 진정한 솔루션임을 강조했다.

‘AnyTime Loading, it’s 99% Clinical Success &Longterm Evidence‘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 허영구 원장은 4주 로딩의 한계를 극복해 언제든 술자가 원하는 시기에 로딩할 수 있는 이른바 ‘애니타임 로딩’에 대한 술식을 오랜 임상기간 데이터와 논문을 통해 증명했다.

특히 AnyTime Loading을 위해 고려해야 할 Implant Design, Fixation Design, Surface Design 중 네오바이오텍의 IS-II active가 이 세 가지 디자인을 모두 충족하는 AnyTime Loading에 가장 최적화되어 있는 임플란트임을 입증해 박수를 받았다.

허영구 원장은 ‘애니타임 로딩’에 대한 술식의 효용성을 객관적으로 증명해보여 박수를 받았다.

Dr. Sil Park 교수는 ‘Prosthetic Complication with Dental Implant’를 주제로 임플란트 보철 컴플리케이션에 대해 강의하며, 네오바이오텍의 보철 결합의 안정성에 초점을 맞추어 여러 임상케이스를 근거로 설명했다.

‘Biomechanics and Treatment planning’을 다룬 Dr. Shankar Iyer는 임플란트 시술의 오랜 임상경험과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Dr. Jim Grisdale은 Periodontics의 관점에서 임플란트의 실패 케이스를 접근하고 컴플리케이션을 예방하기 위한 해결책과 관리법을 제시했다. 특히 네오바이오텍의 R-Brush, i-Brush가  Peri-implant 해결책이 될 수 있음을 객관적으로 보여줬다.

이어 Dr. Jason Kim은 ‘Immediate vs Delayed in the Esthetic Zone’을 강의하며 많은 임상 데이터와 경험, 논문 등을 근거로 제시해 청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Predictable and Accurate 3D Guided Implant Placement for 3D World’를 강연한 Dr. Kent Hwang은 최근 디지털 술식의 아이템인 가이드 서저리를 다뤘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빠르고 정밀한 시술이 가능한 네오가이드 시스템을 설명하며 앞으로 환자 중심적인 가이드 시술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Dr. Paul Jang은 ‘Graftless Solution for fully edentulous patient’를 주제로 임상강의를 펼치며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의 강점과 임상 접근법 등을 설명했다.

심포지엄에 참가한 치과의사들이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마지막으로 연단에 오른 허영구 원장은 네오바이오텍의 최신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지난 8년여간 수많은 혁신적 제품들을 개발해온 네오의 역사를 돌아보며 앞으로도 시술자와 환자를 위한 신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을 다짐해 청중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이번 심포지엄에서도 미국과 세계 치과의사들로부터 점점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었다”며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는 이미 전 세계 유명 연자들과 수많은 사용자에게서 검증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환자와 술자를 생각하는 혁신적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디지털 술식에도 혁신적인 최신 시술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