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전문가미백제 ‘BeauTis 15’ 출시
오스템, 전문가미백제 ‘BeauTis 15’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8.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Day 1시간 시술로 탁월한 미백효과
BeauTis 15(왼쪽)과 BeauTis Light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탁월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전문가미백제 ‘BeauTis 15’를 내놓았다.

1시간 시술로 하루 만에 뛰어난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는 BeauTis 15는 15% 농도의 과산화수소를 함유한다. 특수 활성제가 첨가되어 동일한 농도의 과산화수소를 가진 다른 미백제보다 빠른 시간 내 우수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무허가 미백제 유통으로 인한 부작용과 환자들의 불안을 해소할 수 있는 안전한 미백제로 기대를 모은다.

시린 증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미백시술 중 시린 증상을 완화해주는 지각과민 방지제가 함유되어 타 제품 대비 시린 증상을 30%가량 완화할 수 있다.

BeauTis 15는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지만, ‘BeauTis 15’와 광조사기 ‘BeauTis Light’ 그리고 BTS kit로 구성된 ‘BeauTis whitening System’ 사용 시 미백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BeauTis Light에서 발현되는 고광도 Blue LED 광조사가 BeauTis 15의 미백효과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데다, 자외선이 아닌 가시광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미백시술이 가능하다.

BTS kit

BTS kit는 미백제로부터 잇몸을 보호하는 레진 재료인 ‘BTS DAM’과 개구기 ‘Lip Wider’, 입술과 안면을 보호하는 ‘Lip Cover’, 미백제 보관 및 온수 침지용 ‘Plastic Bag’으로 구성된다.

오스템 담당자는 “BeauTis 15는 One Day 미백 시술로 확실한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데다,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보니 출시되자마자 빠르고 안전한 미백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