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원장 ‘고난도 임플란트 시술 이렇게’
김용진 원장 ‘고난도 임플란트 시술 이렇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8.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진 원장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는 9월3일부터 10월16일까지 서울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4회에 걸쳐 ‘Sinus Surgery Course’를 개최한다.

김용진 원장(일산앞선병원)이 코스 디렉터를 맡고 한기덕 원장(서울이웰치과), 신준모 원장(닥터신치과),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이 패컬티로 나선다.

1, 2회차는 Anatomy and physiology of the maxillary sinus, Concept and Principle of Lateral Approach Sinus Bone Graft에 대한 이론 강의를 진행한 뒤 CAS-KIT, LAS-KIT, Sinus-KIT를 이용한 Pigjaw, Sinus Model 등 다양한 실습을 벌인다.

3, 4회차는 상악동 처치의 다양한 문제점을 살펴보고 해결법을 제시한다. 고난이도 시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도 마련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이번 연수는 디렉터가 경험한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경험하고,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사이너스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훌륭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착순 25명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OSSTEM AIC 연수센터(070-7016-4816)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