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TF Adaptive MOTOR’ 출시
신흥 ‘TF Adaptive MOTOR’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9.2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조절 기능으로 진료 피로도 낮추고 통증 해결

신흥이 엔도 진료 피로도를 낮추고 효율성은 높이면서 환자 통증을 해결해주는 ‘TF Adaptive MOTOR’를 선보였다.

TF Adaptive MOTOR의 TF Adaptive MODE는 기존 단순 왕복 reciproc 모션의 문제점을 해결해 근관 내 토크에 따라 움직임을 바꾸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으로, Ni-Ti File의 피로도를 대폭 줄여준다.

커팅각, 풀어주는 각, 회전 각 등을 정방향 600도/역방향 0도부터 정방향 370도/역방향 50도까지 근관 내 파일에 가해지는 토크를 감지해 자동 조절한다. 타사 제품에 비해 파일 수명을 늘려줄 뿐 아니라 잔사배출이 용이해 술후 통증 문제도 해결해준다.

TF ADAPTIVE SYSTEM(제조사: Sybron Endo, 미국)

TF Adaptive MODE 외에도 TF, K3XF, Light Speed 등 여러 모드와 원하는 RPM, 토크를 직접 설정하는 사용자 모드(Custom mode)를 지원하며, 핸드피스와 본체는 오토클레이브가 가능하다.

MOTOR와 함께 출시된 TF Adaptive FILE은 R-phase 공법으로 열처리하여 깎지 않고 꼬아 만들어 더욱 유연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파일로 모터와 더불어 TF Adaptive System을 구성한다.

특히 근관 사이즈와 파일 시퀀스 결정 가이드인 신호등 시스템을 갖추어 rubber stop 부분에 녹색, 노란색, 적색으로 각각 표시돼 근관사이즈에 따라 근관성형 진행 여부를 술자가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했다.

신흥 담당자는 “정방향 단순 회전인 1세대, 단순 기계적 왕복회전인 2세대를 넘어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갖춘 3세대 모델 TF Adaptivie MOTOR는 술자의 피로도를 감소시키고 환자의 통증도 낮춰준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흥은 론칭 프로모션으로 올해 말까지 TF Adptive MOTOR 구매 시 파일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제품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