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HODEX 전시회 장악
신흥, HODEX 전시회 장악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9.2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지난 25일 원광대 치과대학에서 개최된 ‘HODEX2016’에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으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학술 강연장에서는 오상윤 원장(서울아크로치과)이 강의를 펼친 가운데, 강연장 밖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Luna S, Sola S와 Bite Impression Coping, 서지컬 키트인 SIS Kit 등 임플란트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HODEX 2016 전시장 신흥 부스에 관람객이 몰렸다.

레진/덴처케어 부스에서는 Denture Liner를 체험하고 구매하려는 고객 발길이 이어졌다. 탁월한 접착력과 유동성을 갖춘 Denture Liner는 론칭 직후부터 치과 개원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에서는 골드 10g 이상 구매 시 5만원을 할인해주는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체어 부스의 Taurus C1, 엔도 부스의 TF Adaptive Motor, K3XF 등도 인기를 끌었다. 부스 방문객에게는 ‘2016/2017 신흥 종합카달로그’ 교환권을 제공하기도 했다.

신흥은 “지방 전시회에서도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여 전시장을 찾는 분들에게 유용성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