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2016 달군 네오바이오텍
Yesdex2016 달군 네오바이오텍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11.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o Navi Guide, IS-III active 핸즈온 부스 북적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은 지난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YESDEX2016(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에서 다양한 제품 체험과 전시,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핸즈온 부스는 네오 네비가이드와IS-III active로 구성되었고, 전시 부스에서는 신제품인 EZ-Fixing System, Ridge Wider Kit, IS-III active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네오는 방문객들이 부스를 관람할 때 편안한 동선으로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원 모양으로 디자인 하여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허영구 원장이 라이브 서저리를 펼치고 있다.

특히 일요일에 진행된 허영구 원장의 Live Surgery는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 원장은 △Digital Guided Flapless Surgery in the Extraction Sockets and immediate Loading in the Posterior Mandible, △Digital Guided Implant Placement with Semiflap GBR and Sinus Graft in the Posterior Maxilla 주제를 다뤘다.

회사 측은 “허영구 원장의 Live Surgery 후 많은 참석자들이 핸즈온 부스에 방문하여 네오 네비가이드를직접 체험했고, 관심이 끊이지 않았다. 영상으로 본 제품을 바로 실물로 보고 체험할 수 있어 좋다는 의견이 많았다”고 전했다.

관람객이 제품 체험과 상담을 벌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관람객을 즐겁게 했다. 초진접수증을 증정하고 네오의 혁신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권도 제공해 흥미를 높였다. 휴식 공간과 커피, 다과를 마련해 관람객을 만족시켰다.

네오바이오텍은 “YESDEX2016을 통해 관람객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전시를 통해 네오의 혁신 제품을 알릴 수 있었다”고 평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