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부스에 YESDEX 관람객 이목집중
신흥 부스에 YESDEX 관람객 이목집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11.1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TF Adaptive·Denture Liner 등에 핸즈온 고객 몰려

신흥이 지난 12,13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린 ‘YESDEX2016’에서 다양한 부스 구성과 전시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BEST 제품과 실속 이벤트도 이목을 끌었다.

YesDex2016 신흥 부스에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DV 서포터즈 원장들이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전시장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는 10g 이상 구매 시 할인을 해주는 파격 프로모션과, 구매 시 혜택이 추가돼 고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와 엔도 부스에는 우수한 제품을 앞세운 DV 서포터즈들이 동료 치과의사들과 임상을 공유하면서 제품을 설명해주어 이해를 도왔다. SIS Starter Kit와 임플란트 모터 등은 특판행사를 진행했고, 뛰어난 초기 고정력을 선보이는 Luna S의 핸즈온 부스에도 많은 치과의사가 몰렸다.

치과의사들이 MTA 강연을 듣고 있다.
TF Adaptive 핸즈온 부스.

엔도 부스의 TF Adaptive는 핸즈온을 체험해보려는 이들로 붐볐다. DV서포터즈들은 신제품에 대한 임상 사용 경험과 노하우를 방문객들과 나눴다.

TF Adaptive는 기존의 단순 왕복 Reciproc 모션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엔도 모터로, 근관 내 토크에 따라 움직임을 바꾸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탑재했다. 기존 타사 제품에 비해 파일의 수명을 늘려주고 잔사배출 최대화를 이끌어내 술후 통증 문제도 줄여주어 치과 개원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덴처 케어 부스.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레진부터 지르코니아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유니버셜 본딩 Optibond Versa, 자극이 적고 물성이 우수한 DENTURE LINER 등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스테디셀러인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합리적인 유니트체어 Taurus C1 등은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2016/2017 신흥 종합카달로그’ 교환권도 증정했다.

유니트 체어 부스.

신흥 담당자는 “매 전시회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점을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전시 제품과 이벤트에 힘쓰고 있으며, 전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