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E Screw’ 치과 교정계 새바람 예고
‘JIN-E Screw’ 치과 교정계 새바람 예고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11.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받은 ‘Double-neck’ 디자인으로 교정치료 효율성 향상

신흥이 ‘Double-neck’ 디자인으로 교정치료의 효율성을 높인 ‘JIN-E Screw’를 선보이며 국내 치과 교정계에 또 다른 변화의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JIN-E Screw(제조사: 진 바이오메드, 한국)는 임상가들을 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많은 임상의가 진료시 겪어온 문제점을 최대한 개선, 반영한 제품이다.

가장 큰 특장점은 특허 받은 ‘Double-neck’ 디자인을 꼽을 수 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두 개 이상의 탄성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대구치 루트와 나란히 경사식립을 하면서 고무줄도 쉽게 걸릴 수 있어 교정치료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신흥이 출시한 교정용 스크류 ‘JIN-E Screw’는 특허받은 ‘Double-neck’ 디자인으로 교정치료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준다.

JIN-E Screw는 0.7mm 직경의 내장 홀(Hole)을 통해 교정용 와이어는 물론 가장 두꺼운 ‘022’ 와이어까지 통과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활용도가 높다. Screw body가 Modified Cylindrical 타입이어 높은 절삭력과 강한 고정력도 자랑한다.

1.6/ 6mm , 8mm , 10mm 등 가장 많은 임상의가 찾는 사이즈로 종류를 간소화하고, 다양한 와이어 통과가 가능한 활용도를 갖추는 등 임상의가 원하는 부분을 최대한 담아냈다.

신흥 담당자는 “많은 임상의가 기존의 다른 제품을 사용하면서 겪은 문제점이나 직접 진료를 하면서 느낀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여 녹여낸 JIN-E Screw는 지난 10월에 개최된 ‘2016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첫선을 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환자와 임상의들의 교정치료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40-28760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