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Navi Guide’ 인천서도 호평
‘Neo Navi Guide’ 인천서도 호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1.1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6일 북부지사 세미나실에서 인천·부천 치과 개원의들을 상대로 소규모 가이드 세미나를 열고 ‘네오 네비가이드의 전반적인 사용법’을 소개했다.

Neo Navi Guide 소개, Workflow-Scan/Planning, 임상 소개, 핸즈온 실습 순으로 펼쳐져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참석한 원장들은 “강의와 핸즈온을 함께 진행해 가이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호평했다.

새로 업그레이드된 Neo Navi Guide Kit는 별도 장치 없이 모든 Drill과 Sleeve가 밀착되도록 디자인되어 더욱 정확하고, Offset Design으로 Sleeve의 높이(Offset)를 조절함으로써 치아의 간섭이나 잇몸 높이를 고려한 플래닝이 가능하다.

키트는 Tissue Punch, Bone Trimmer, Bone Profile, Handle free Stop Drills, Cortical Tap, Countersink Drill, Vertical Anchor 등으로 구성된다.

Neo Navi Guide Kit

NeoNavi Guide의 Drilling Sequence는 먼저 Vertical Anchoring Tool을 이용해 가이드를 고정하고, Tissue Punch로 Soft Tissue를 제거한 뒤 Bone Trimmer를 이용해 Crestal Bone을 삭제한다.

이어 Initial Drill로 임플란트 식립위치에 정확히 Drilling을 하고, Stop Drill, Countersink Drill 및 Profile Tap Drill을 사용해 임플란트 식립 공간을 확보한다. 마지막으로 Implant Connector, Fixture Driver, Fixture Mount로 임플란트를 식립하면 된다.

시술 과정

CBCT Scan Data와 구강스캐너 또는 모델스캐너를 이용해 환자의 구강정보가 담긴 Scan Data를 네오의 가이드센터 및 지역 협력치과기공소를 보내면, 가이드센터에서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해 환자의 구강상태에 맞는 임플란트 식립 계획을 세우고 이를 치과의사와 협의하여 최종 결정한다.

이후 3D 프린터와 Milling Machine을 이용해 Surgical Guide 및 보철물을 제작, 치과에 배송하면 이를 착용해 시술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