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II active Silver’ 고령환자에게 딱
‘IS-II active Silver’ 고령환자에게 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2.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II active Silver

네오바이오텍이 고령환자에게 적합한 임플란트 ‘IS-II active Silver’를 선보였다. 2011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IS-II active 제품을 일부 변경해 고령환자 임플란트 시술의 안전성을 높인 제품을 출시한 것.

최근 임플란트 보험 급여화로 많은 환자의 시술비 부담이 줄어들었다. 하지만 65세 이상 고령환자들은 일반 환자와 달리 골질이 약하고 치료기간이 길기 때문에 이에 알맞은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IS-II active Silver는 기존 IS-II active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 및 S.L.A. 표면처리에 상부(Bioseal) 부분이 Machined Surface에서 S.L.A. Surface로 변경돼 픽스처(Fixture) 전체가 S.L.A. Surface인 점이 특징이다.

고령환자는 골질이 좋지 않기 때문에 임플란트 식립시 술자가 의도한 것보다 깊게 식립될 수 있다. IS-II active Silver는 Bioseal 부분까지 S.L.A. 표면처리되어 임플란트가 깊게 식립되었을 경우에도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상부까지 Osseointegraion이 진행될 수 있다는 게 네오의 설명이다.

또 기존 IS-II active의 특징인 Magic Thread(역나사형 디자인), Coronal Macro Thread 등에 의한 CMI Fixation이 가능해 우수한 초기 고정력으로 골질이 약한 노령환자에게 적합하다.

IS-II active와 Abutment, Lab Component 및 Surgical Kit 등을 호환해 사용하는 술자들에게 편리함을 더하며 경제적 부담도 줄여준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임플란트 보험급여가 65세 이상으로 확대되면서 고령환자용 임플란트에 대한 개원가 관심이 크게 증가하여 이에 대응하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여 치과의사 시술 안전성 향상 및 치의학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