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기초 코스’ 부산서 개강
오스템 ‘임플란트 기초 코스’ 부산서 개강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2.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부터 10회 과정 진행

오스템임플란트가 3월4일부터 6월4일까지 총 10회 과정으로 부산 AIC 연수센터에서 ‘OSSTEM AIC Implant Basic Course’를 진행한다.

이대희 원장

이대희 원장(이대희 서울치과)과 고정우 원장(서울플러스치과)이 공동디렉터로 나서고, 패컬티로 조병용 원장(바로나치과), 조재호 원장(굿모닝치과), 최호식 원장(서울하이안치과)이 참여한다.

이들은 외과와 보철파트로 구분해 임플란트 이론과,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까지 체계적으로 알려줄 예정이다. 

1~6회차는 외과파트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장비와 시스템 이해에 관한 강의와 실습으로 이뤄진다. 특히 임상과 가장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AIC에서 제작한 교보재, 덴티폼 등을 사용해 실제 수술 감각을 익힌 뒤 Live Surgery를 통해 실제 환자에게 임플란트 식립을 시행하게 된다.

고정우 원장

보철파트로 진행되는 7~10회차 강의는 임플란트 보철 강연을 비롯해 픽스처와 어버트먼트 레벨별 인상채득, 캐스트 제작, 교합조정 등의 실습을 벌인다.

오스템 담당자는 “다양한 AIC 교보재를 이용하여 임상에서 만나는 각종 케이스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환자에게 직접 시술하는 Live Surgery도 있어 임상에 익숙하지 않은 수강생들에게 임상술식과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자세한 문의와 신청은 오스템AIC(02-2016-7065)나 오스템 부산 서부지점(070-7016-4686)으로 연락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