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키즈 ‘덴탈 클래스’ 열어
필립스 소닉케어키즈 ‘덴탈 클래스’ 열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2.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는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키즈의 ‘다이노코어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6일 본사에서 ‘소닉케어키즈와 함께하는 어린이 덴탈 클래스’를 진행했다.

키즈파파 어린이 치과(분당 미금점) 송수복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필립스 임직원과 자녀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칫솔 선택과 양치법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펼치고 일대일 맞춤상담도 벌였다.

소닉케어키즈와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필립스 소닉케어키즈 본체에 부착할 수 있는 다이노코어의 인기 캐릭터 스티커와 다이노코어 캐릭터 양치컵, 다이노코어 로보트 호루라기, CMIT가 포함되지 않아 안전한 다이노코어 물티슈 1개로(80매) 구성돼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3만1000개의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 제거를 돕는다.

블루투스 지원 모델의 경우, 코칭앱을 활용하여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시간 2분 동안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올바른 양치방법을 배울 수 있어 일반 칫솔 대비 양치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