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악동 골이식 임플란트’ 고정관념 깨
‘상악동 골이식 임플란트’ 고정관념 깨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2.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8일 서울 삼성동 AIC에서 ‘Advanced Sinus Surgery Course’를 진행했다.

디렉터로 나선 윤현중 교수(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 치과)는 자신이 개발에 참여한 'Sinus membrane lifter drill'과 'CAS-Kit', 'LAS-Kit'를 이용해 '골이식 없는 상악동 임플란트 식립'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해부학적 요점정리 △Immediate, early or delayed implantation의 결정 어떻게 하나? △골이식 재료 선택의 노하우 △Socket preservation의 실체와 대응법 등을 다뤘다.

△CAS and LAS Sinus Kit의 활용 △상악동 골이식 없는 빠르고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법 △CAS Kit, LAS Kit과 Sinus membrane elevator 활용을 위한 Hands on Video 상영 및 질의 응답 등도 이어졌다.

오스템AIC 담당자는 “상악동에서는 무조건 골이식을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골이식 없이 임플란트를 식립해도 문제가 없다는 새로운 개념을 갖고 강의를 진행해 수강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고 전했다.

이 코스는 오는 4월15일 전주에서도 열린다. 선착순 25명으로 진행되며, 등록비는 25만원이다. 궁금한 사항은 오스템AIC(070-7016-4930)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