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EDC Dubai’서 네오 신제품 우수성 알려
‘AEEDC Dubai’서 네오 신제품 우수성 알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2.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은 지난 7~9일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지역 최대 규모의 덴탈전시회 ‘아랍에미리트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Dubai)에 참가해 IS-III active, Neo NaviGuide 등을 선보이며 현지 치과의사와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IS-III active는 Micro Groove 디자인을 적용해 Bone Loss를 방지하고 잇몸 Sealing 효과를 극대화한다. Fixture의 Thread도 0.9Pitch로 늘어나 Bone과 Fixture 간의 접촉면적을 늘려 고정력과 골융합률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S.L.A. 표면 공정기술 개선으로 1.4배 이상의 표면적이 늘어났으며, 임플란트 하부의 Cutting Edge도 넓어져 식립감과 고정력이 크게 향상됐다.

네오바이오텍은 올해 상반기를 기점으로 중동을 비롯한 해외 각지에서 신제품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직 가이드 시스템이 정착되지 않은 이집트, 알제리, 이란의 현지 치과의사에게서 Neo NaviGuide System 적용을 위한 준비사항, 협력기공소와의 연계성, 시범적 시술 케이스 등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는 중동시장에 네오바이오텍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