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T 시스템 SCRP Abutment 확대”
네오 “IT 시스템 SCRP Abutment 확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4.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II active와 IT Cemented Abutment SCRP.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Internal Non Submerged type인 IT 시스템의 Abutment 라인 업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IT 시스템인 IT와 IT-II active Fixture는 3.1 octa의 내부구조를 가진 픽스처다. 직경 Ø4.8의 Regular Neck, Ø6.5의 Wide Neck 두 가지 플랫폼 제품이 있다.

네오에서 이번에 출시한 Cemented Abutment는 기존 Regular Neck Platform의 Octa, Non Octa에 SCRP 제품이 추가됐다.

SCRP 제품은 ‘Screw-Cement Retained Prosthesis’의 의미로 Screw 유지형과 cement 유지형의 장점을 모으고 단점은 제거한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으로 Multi case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IT Cemented Abutment  Regular Neck SCRP 제품은 직경 Ø5.5이며 Cuff는 0mm부터 4mm까지 5종류다. 기존 Octa, Non Octa 제품까지 10종에서 15종으로 늘어나 술자의 선택권을 높였다.

Wide Neck 제품도 기존의 Ø4.3 Abutment 이외에 Ø7.2가 추가됐다. Ø7.2 Abutment의 경우 IT Wide Neck의 Margin 부분을 덮는 디자인이어 보철물 작업시 심미적인 부분이 개선됐다.

총 15종이 신규 추가됐고, 세부 사양은 Octa, Non Octa, SCRP 3가지의 체결구조에 Cuff 높이는 0mm부터 4mm까지 5종씩 구성된다.

신규 추가된 IT cemented Abutment 종류.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IT system을 사용하는 술자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Abutment를 개발하여 임상 편의성을 개선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