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메디 ‘닥커스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닥스메디 ‘닥커스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4.2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과나무치과그룹의 자회사 닥스메디가 장(臟) 건강을 위한 ‘닥커스(DOCUS)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닥커스 프로바이오틱스에 함유된 5종 균주[락추로스분말, 락토바실러스아시도필루스(NCFM),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아시도필루스(LA-14)]는 세계 특허 다니스코사의 HOWARU 균주를 사용했으며 투입균수는 1000억 마리, 섭취 후 장에 작용하는 하루 보장균수는 230억 마리다.

특히 락추로스 분말은 한국식약처 기능성 개별 인정을 받은 원료로 내산성이 강하고 장 정착성이 높아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익한 유산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게 닥스메디의 설명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고를 땐 균주의 종류, 첨가물 사용 여부 외에도 코팅기술을 적용해 균주가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갈 수 있는지,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충분히 함유돼 있는지 등을 따져보는 게 바람직하다”며 “닥커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합성착향료나 합성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임신이나 수유 중인 여성, 유아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말했다.

닥커스프로바이오틱스는 홈페이지(docsmedi.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월11일까지 ‘론칭기념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닥스메디는 임상전문가들이 만든 GUM & GUT 전문 연구개발기업으로,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해 영양식품을 연구하고, 치주질환을 비롯한 구강질환에 효과가 있는 제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