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당, 보건복지 직능대표자 정책 간담회
더민주당, 보건복지 직능대표자 정책 간담회
  • 이동근 기자
  • 승인 2017.04.22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보건복지특보단장 전혜숙 의원(보건복지위원회)은 24~28일 당대표회의실에서 각 분야별 보건복지 직능대표자 정책 간담회를 연속으로 개최한다.

이번 정책 간담회는 보건복지 분야 직능단체들의 정책 제안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대선후보의 공약 및 국정 추진과제에 반영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의약, 병원, 의료기사, 보건산업, 사회복지, 공중위생, 식품 등의 분야로 총 8차례에 걸쳐 가질 예정이다.

24일 오전 10시 제1차 간담회에는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 소속 8개 단체인 ▲대한임상병리사협회 ▲대한방사선사협회 ▲대한물리치료사협회 ▲대한작업치료사협회 ▲대한치과기공사협회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한의무기록협회 ▲대한안경사협회가 참여한다.

그리고 같은 날 오후 4시 제2차 간담회에는 의약 5단체 ▲대한의사협회 ▲대한치과의사협회 ▲대한한의사협회 ▲대한간호협회 ▲대한약사회의 단체장 등 임원진이 참석해 각 직능단체의 현안에 대한 논의와 정책건의를 할 예정이다.

전혜숙 의원은 “이번 보건복지분야 직능대표자 정책 간담회를 통해 논의되는 단체별 제안사항을 선대위 차원에서 적극 검토하여,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하기 위한 정책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