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치대 동창회 자선 골프대회
경북치대 동창회 자선 골프대회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7.05.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성금,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사용

경북대 치과대학 동창회(회장 박경덕)는 지난달 27일 인터불고경산 C.C에서 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문철 대구시치과의사회장과 박희동 경북대 부총장, 신홍인 경북대 치과대학장을 비롯한 다수의 내빈과 동기회 대표선수 및 동문 80여명이 참석했다(사진).

내빈들의 시타로 시작된 이날 자선 골프대회는 동창회 기수별 대표 선수와 치과계 단체장 등으로 구성해 동문의 단합과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경기가 끝난 후 단체전 및 개인전 시상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추첨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단체전 경기결과 15회 우승, 12회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선수조 개인은 이정철 원장이 우승(77타), 이소향 원장이 준우승(77타), 니어리스트에 이시우 원장, 롱기스트에 이봉서 원장이 올랐다.

또한 뉴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친선조는 경북치대의 경희문 교수가 우승, 진명욱 교수가 메달리스트(77타)에 오른 가운데 이근호 원장이 준우승, 이성력 원장이 니어리스트, 권순찬 원장이 롱기스트를 차지했다.

박경덕 회장은 “성공적인 골프대회가 되도록 이번 대회에 보여주신 동문 및 내빈의 호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자선 모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고맙다”고 인사말을 전한 뒤 “모금된 금액은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