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Clinical R&D Center’ 가동
아이오바이오 ‘Clinical R&D Center’ 가동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5.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바이오가 치과계에 새로운 술식과 진료 프로토콜을 제시하는 ‘AIOBIO Clinical R&D Center’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지정된 Clinical R&D Center 병∙의원과 함께 공동 임상연구 등 다양한 협력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현재 센터 병∙의원으로는 강남의 베스트덴치과와 고운미소치과의원 분당점이 지정됐다. 3,4개 병의원을 추가해 Clinical R&D Center를 설립, 운영할 방침이다.

센터 병∙의원은 아이오바이오 기존 제품은 물론, 향후 개발되는 신제품을 출시 전 임상에 적용, 테스트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다양한 진료 프로토콜을 제시하게 된다.

아이오바이오 윤홍철 대표는 “다양한 장비 및 기술이 개발되고 있지만 기술 또는 제품 위주로 개발되어 개원가의 의견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거나 실제 제품을 사용한 진료프로토콜이 안착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며 “AIOBIO Clinical R&D Center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개원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진료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이오바이오는 큐레이 기능과 듀얼 피크 광중합 기능을 함께 갖춘 큐레이뷰듀얼(Qrayview Dual), 기존보다 성능이 향상된 큐스캔 플러스(Qscan Plus)를 출시, 판매 중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