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aviGuide’ 중국 청두 세미나 성황
‘NeoNaviGuide’ 중국 청두 세미나 성황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5.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22일 중국 사천성 청두에서 NeoNaviGuide 세미나를 열고 혁신적인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라이브 서저리

중국 치과의사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염문섭 원장(목동 서울 탑치과)이 연자로 나서 △네오 네비가이드 소개 △orkflow-Scan/Planning △가이드 임상증례 순으로 강의하며 노하우를 공유했다. Neo NaviGuide Surgery 실습과 Live Surgery도 펼쳤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이번 행사는 중국 사천성 의사들에게 네오바이오텍의 혁신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의사들이 네오바이오텍 제품에 관심을 갖고 세미나에 적극적으로 참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오는 6월에는 태국 가이드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Neo NaviGuide Kit는 별도 장치 없이 모든 Drill과 Sleeve가 밀착하도록 디자인되어 더욱 정확하다. Offset Design으로 Sleeve의 높이(Offset)를 조절하여 치아의 간섭이나 잇몸의 높이를 고려한 플래닝이 가능하다.

Neo NaviGuide의 Workflow는 다음과 같다. CBCT Scan Data와 구강스캐너 또는 모델스캐너를 이용해 환자의 구강정보가 담긴 Scan Data를 네오의 가이드센터 및 지역 협력치과기공소를 보내면, 가이드센터에서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해 환자의 구강상태에 맞는 임플란트 식립 계획을 세우고 이를 치과의사와 협의하여 최종 결정한다.

이후 3D 프린터와 Milling Machine을 이용해 Surgical Guide 및 보철물을 제작하여 치과에 배송한 후 이를 착용하여 시술을 진행한다.

Neo NaviGuide Kit는 Tissue Punch, Bone Trimmer, Bone Profile, Handle free Stop Drills, Cortical Tap, Countersink Drill, Vertical Anchor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Neo NaviGuide Kit R/W의 드릴링 프로토콜은 다음과 같다.

네오바이오텍의 2017년 신제품인 Neo NaviGuide Kit Narrow는 Point Drill, Drill Extension, Handle free Stop Drills, Cortical Tap, Connector, Fixture Mount, Fixture Driver로 구성되어 있다.

드릴링 프로토콜은 다음과 같다. 기존 Regular Kit의 Sleeve는 녹색이고, Narrow Kit의 Sleeve는 노란색이다.

Neo NaviGuide를 이용한 Free-end Case의 경우 최후방 Missing Site에 Vertical Anchoring Tool을 이용해 Surgical Guide를 고정한다.

두 번째로 Tissue Punch로 Soft Tissue를 제거하고 Bone Trimmer를 이용해 Crestal Bone을 삭제한다.

세 번째는 Initial Drill로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에 정확히 Drilling을 하고 네 번째는 Stop Drill, Countersink Drill 및 Profile Tap Drill을 사용하여 임플란트가 식립될 공간을 확보한다.

마지막으로 Implant Connector, Fixture Driver, Fixture Mount로 임플란트를 식립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