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성·습윤성 탁월한 ‘Fluor Protector’
흐름성·습윤성 탁월한 ‘Fluor Protector’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5.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각과민증상, 탈회현상 예방에도 효과
Fluor Protector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불소 바니시 ‘Fluor Protector’(제조: 이보클라비바덴트)는 우수한 흐름성과 높은 습윤성(침투성)을 자랑한다. 송진 타입의 다른 제품과 달리 점도가 매우 낮아 바니시가 쉽게 퍼지고 치아 표면에 빠르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 담당자는 “일반 불소 바니시가 점성이 강해 도포가 쉽지 않은 반면, Fluor Protector는 액상타입이라 점도가 매우 낮다”며 “치아의 복잡한 표면구조에도 잘 흘러들어가 고르게 도포할 수 있어 효과적인 불소 공급이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점도가 낮아 불소 도포 시 환자들이 느끼는 이물감이 적고, 한두 차례 브러싱만으로도 높은 불소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예민한 소아환자에게도 쉽게 시술할 수 있다.

심미성도 뛰어나다. 송진이 뭉쳐 불소 농도가 일정하지 않으면 도포 후에 치아가 변색되는 경우가 많은데, ‘Fluor Protector’는 투명한 무색 바니시로 심미적으로 불편함 없이 도포할 수 있다.

상쾌한 민트향으로 시술 시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1회 분량 앰플형 포장으로 구성되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오스템 담당자는 “‘Fluor Protector’는 뛰어난 불소 도포 효과로 이물감에 예민한 소아환자의 치아우식 예방은 물론, 심미성을 중요시하는 성인환자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교정치료 및 수술 후 우식 예방, 스케일링 또는 미백치료 후 지각과민증상 처치, White spot 등의 탈회현상 예방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자신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