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 교정법, C-Tube 사용법’ 대구 찾아간다
‘Bio 교정법, C-Tube 사용법’ 대구 찾아간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6.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C-Tube Plate C-Tube, Mini Screw처럼 다루기’ 개최

신흥이 진행하는 ‘C-Tube Plate C-Tube Mini Screw처럼 다루기’ 세미나 7월9일(일) 경북대 치과대학 복지동 307호 강당에서 열린다.

크게 보기

부산과 광주에 이어 대구에서 진행되는 1 Day 확장코스 세미나로, Bio 교정 치료방법과 장점을 배우고, 교정장치인 C-Tube 제품 활용법도 함께 익힐 수 있다.

정규림 교수(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가 코스디렉터, 김영준 원장(연세김영준치과)과 김성훈 교수(경희대 교정과)가 인스트럭터로 나선다.

△I형 C-Tube(상하악 전치부/Retromolar Pad) 식립 및 제거시 시행착오 극복하기 △JIN-E Screw Double-neck Design △Bio 교정과 C-Tube를 이용하여 특이하고 어려운 증례 해결하기: 매복치의 악간 견인, 전체치열 원심 이동, 개방교합과 TMJ 환자 △T형 C-Tube(상하악 구치부) 식립 및 제거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를 주제로 강의를 펼치고 타입별 제품 활용방법을 익히게 된다.

신흥은 “Bio교정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C-Tube’는 기존 교정방법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치아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서울을 비롯한 각 지역에서 C-Tube 세미나를 개최하여 제품을 소개하고 활용방법을 알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세미나 등록 및 문의는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 또는 전화(080-840-2876)로 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