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바텍과 함께 ‘미소 DREAM’
스마일재단, 바텍과 함께 ‘미소 DREAM’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6.2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진료

스마일재단(이사장 나성식)은 지난 18일 경기도 김포 해맑은 마음터에서 ‘바텍코리아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이동치과 미소 DREAM’ 이동치과진료를 펼쳤다.

바텍코리아 임직원과 가족 28명이 구강관리교육, 구강검진, 진료 등을 도왔다. 구강관리교육 시간에는 장애인 및 시설 직원들도 나서 잇솔질 방법, 스케일링과 불소의 중요성 등 치주질환 예방법을 교육했다.

독립보행이 가능한 장애인은 이동진료차량에서, 혼자 걷기 어려운 장애인은 스마일재단에서 준비한 이동식 스케일러를 활용해 진료를 시행했다.

스마일재단은 장애인들이 지속적으로 구강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구강위생용품, 구강관리교육자료 등도 제공했다. 검진 결과, 전신마취 치과진료가 필요한 장애인은 재단이 시행중인 ‘전신마취 하 치과진료비 지원사업’에 신청하도록 안내했다.

실내 진료

바텍코리아 한정수 경영지원본부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며,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더 큰 보탬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케팅 역량 강화와 효과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주)바텍의 국내마케팅본부가 2009년 9월 분사한 (주)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는 치과용 디지털 엑스레이, CAD/CAM 시스템 등을 유통하면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