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EX서 디지털 솔루션 뽐낸 오스템
DIDEX서 디지털 솔루션 뽐낸 오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6.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3~25일 대구에서 개최된 ‘2017년 대구 국제치과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DIDEX 2017)’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며 전시문화의 질을 높였다는 호평과 더불어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메디엑스포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오스템은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치과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DIDEX 주최측에 구강검진용 유니트체어를 제공하기도 했다. 전문 Zone으로 구성된 오스템 개방형 부스에는 사흘간 3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가장 관심을 끈 품목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였다.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CBCT T1와 파노라마 P2, 포터블, 구강카메라 SNAP을 비롯해 고성능 전기모터 핸드피스 Power Prep,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 각종 Kit가 주목받았다.

DEMO 부스도 큰 인기를 얻었다. OneGuide, Power Prep, 각종 시술 시스템을 체험한 참가자들이 우수한 성능에 감탄하고 상담과 계약으로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마트 스토어’로 각광받는 덴올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에서 세 명의 연자가 오스템임플란트 제품 우수성을 발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민경산 교수(전북대 치과대학)는 RECIPROC Blue를 활용한 성공적인 엔도 치료,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과 이인우 원장(서울플란트치과)은 오스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우수성을 알렸다.

김진구 원장은 OneGuide를 활용해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고, 이인우 원장은 OneGuide로 임플란트 시술시간을 절반으로 단축한 임상증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