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고객만족-목표달성” 다짐
네오바이오텍 “고객만족-목표달성” 다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7.1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14,15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중소기업연수원에서 영업, 마케팅 워크숍을 열고 2017년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네오바이오텍의 국내영업본부 이하 10개사 지사장 및 지점장과 PM.PR팀, Guide PM팀, CAD/CAM PM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첫날 김인호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각 영업지사가 하반기 목표달성 방안을 발표한 뒤 분임토의를 벌이며 회사 발전방향에 대해 토론했다.

체육활동과 더불어 2017년 상반기 우수지사, 우수지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상반기 최우수지사에는 경인지사, 최우수지점에는 광주지점, 최우수 실적 영업요원에는 남부지사 부산2지점 서진홍 대리가 선정됐다.

네오바이오텍이 영업,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

둘째 날에는 국내영업본부에서 취합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을 발표했다. 허영구 회장이 특별강연에 나서 참가자들과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네오바이오텍은 “올해 상반기 목표달성을 위해 달려온 국내영업본부 및 관련부서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하반기에도 고객만족과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9월1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