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무경 원장 ‘수요일은 임상보철 데이’
성무경 원장 ‘수요일은 임상보철 데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7.2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주최한 ‘성무경 원장 초청 임상 보철의 이해’ 세미나가 3월8일부터 7월5일까지 12차례에 걸친 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성무경 원장(목동부부치과)이 수요특강으로 매년 진행하는 이 세미나는 ‘다시 듣고 싶은 강의’, ‘사이다 같은 강의’라는 수식이 붙을 만큼 호응이 좋아 보철물, 인상 채득, 보철 수복 등 다양한 보철 진료에 대해 배우는 개원가 필수 세미나로 자리매김했다.

성 원장의 강의는 실제 임상에서 적용하는 데 최적화된 내용을 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연자가 직접 임상에서 겪은 사례를 가감 없이 공유하고 바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해결방안을 중심으로 제시하기 때문이다.

‘성무경 원장 초청 임상 보철의 이해’ 세미나가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수강생들은 매주 수요일마다 배움에 대한 열정을 보였고, 성 원장 또한 자신의 오랜 진료 노하우를 공유하며 더 좋은 강의를 만들고자 힘썼다.

한 참석자는 “연자이자 선배인 성무경 원장님을 통해 임상에서 만나는 수많은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팁을 얻을 수 있었고, 습관적으로 사용하던 재료나 장비에 대해서도 뒤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치과에 돌아가 그동안의 진료를 돌아보고 업그레이드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흥이 개최하는 다양한 세미나 일정과 내용은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