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온라인 쇼핑몰 ‘덴스토어’ 오픈
덴티스, 온라인 쇼핑몰 ‘덴스토어’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7.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치과 종합쇼핑몰 ‘덴스토어(denstore.co.kr)’를 다음달 7일 공식 오픈한다.

회사 측은 “덴티스 제품만으로 채워줄 수 없던 치과의 가려운 곳 A부터 Z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자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덴스토어는 치과 종합 쇼핑몰답게 치과에 필요한 60여개가 넘는 덴티스 제품을 비롯해 1500여개 이상의 치과재료와 기구뿐 아니라 치과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사무용품, 생활용품, 식음료 등 6000여개의 생필품들까지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하도록 구성했다.

덴스토어(denstore.co.kr) 메인 페이지.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번의 클릭으로 바로 받아보도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덴티스 회원은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덴스토어 전환회원으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회원을 위한 특전도 제공한다.

덴티스 제품, 베스트 상품, 재료 패키지, 개원준비 상품 등 덴스토어 특별 메뉴 페이지를 통해 테마별 기획상품을 만나고, 정기적인 타임 특가 상품 메뉴를 통해 핫한 기획상품과 할인혜택을 제공받는다.

덴스토어 담당자는 “오랜 경험과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치과 종합 쇼핑몰을 지향하며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로, 치과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가장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운영목표”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