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윤 원장 ‘네오 제주 세미나’ 호응 커
김남윤 원장 ‘네오 제주 세미나’ 호응 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7.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22일 메종글래드 제주 아메티스트 홀에서 세미나를 열고 ‘Insight of the Perio-Implant Surgery, GBR의 필요충분조건과 Complication 대처법, Maxillary Sinus’를 다뤘다.

김남윤 원장이 제주에서 네오바이오텍 원데이 세미나를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남윤 원장(김남윤 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하는 수술과 임플란트 주위 연조직 처치법 등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실패원인을 알아보고 해결책을 제시했다.

또 GBR에서 필요충분조건과 Complicatiom에 대한 대처법으로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더불어 NEO의 EZ-GBR System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마지막 시간에는 ‘Sinus 수술시 Crestal or Lateral Approach? That is Question?’라는 부제로 NEO sinus all kit를 소개한 뒤 개원의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해 큰 호응을 받았다.

참석 원장들은 “지역내에서 접하기 힘든 훌륭한 강의에 만족스럽다”, “NEO의 참신한 제품을 접할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제주에서 열리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지역 내 열의가 굉장히 높아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