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환자 만족감 높인 ‘PERMA CROWN’ 출시
술자-환자 만족감 높인 ‘PERMA CROWN’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8.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조작성으로 소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케이스 활용 가능
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

신흥이 선보인 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은 높은 활용도와 간편한 사용법, ONE-VISIT 치료 등을 내세워 출시되자마자 개원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PERMA CROWN’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용도.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나 임시보철물을 위한 템포러리, 엔도 치료 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예후가 좋지 않아 일정 기간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케이스에 효과가 좋다. 교정환자의 대구치 수복과 브라켓 웰딩 목적으로 사용할 때도 적합하다.

적용 가능한 환자 범위도 넓어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용할 수 있다. 유치 마지막이자 영구치 시작인 6번 치아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총 6가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품이 구성돼 영구치가 나기 시작한 소아 환자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청소년 환자 케이스에서는 미성숙 대구치 법랑 또는 상아질 이상에서 수복 시 사용 가능하며, 고연령 환자의 경우 치료비 부담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PERMA CROWN’는 크라운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폴리싱 작업이 용이하도록 표면 광택이 뛰어나다는 점도 돋보인다.

시저링과 컨투어링 등 간편한 조작성으로 인한 체어타임 단축과 자연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느낌과 형태를 만들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술자뿐 아니라 환자에게도 치료 부담감을 덜어주고 만족감은 높여준다.

한편 신흥은 ‘PERMA CROWN’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Kit(48pcs) 구매 시 키즈크라운 리필 15pkg를 증정한다.

9월3일(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하는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2017’ DV World 전시장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으로는 48pcs 1set 구매 시 치과기구의 명품 Hu-Friedy 에버엣지 9번 큐렛 3ea나 Kids Crown Refill 15pkg를 증정한다. 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